잭 라이언: 셰도우 리크루트

스포 좀 있음

 

1. 첨에 존이던 남주 이름은 왜 잭 라이언이 된 거지? 찾아봐도 잘 모르겠다….

2. Lieutenant면 보통 중위라고 할텐데 소위래서 보니까 원작이 있는 영화이고 원작에 소위(Second Lieutenant) 제대했더라.

3. 첫 액션은 생각 보다 빨리 시작한다. 러닝타임은 105분.

4. 중간 중간 뚝뚝 끊어진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군. 편집이 서투름.

5. 와와 나 짱쌘 캐야! 라고 보여주는게 강우석 마냥 촌스럽고 유치하다. 켄 브래너 연출에 개인적으로 실망.

6. 그래서 암만 해병 출신이라지만 필드 에이전트도 아니고 요원 교육 3주 받은, 거기다 몸도 골골하는 애널리스트가 뭘 다 하는 거야? Cia엔 그렇게 사람이 없나?

7. You’re just an analyst. 그래, 그냥 분석가자나. 순간 MI4 보는 줄.

8. 걔 여친은 뭐길래 미국 안보보다 우선이며 요원들 대화를 다 듣고 있으며 사진 꼴랑 한 장으로 모든걸 깨치고 있는 거지? 암만 뉴욕이라도 칠만한 곳 몇개나 되겠어? Classified는 무슨.

9. 키이라는 그냥 영국영어 계속 써야겠다. 구강 구조가 그러하다. 젬마 챈이 미국영어는 더 잘 하는 듯.

10. 앵글로 색슨을 러시아 놈으로 설정해놓고 그 아들은 완전 슬라브를 뽑아놓으니 어딘가 언밸런스. 뭐, 애 엄마 닮았겠지. 그래.

11. 쉘 컴퍼니 같은 건 걍 유령회사라고 해라.

12. 머리크기 넘 남자다워서 깜놀.

13. 근데 영어 표현을 두개나 배웠다. 그건 좋다. Split the check, second to none.

댓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